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BANDAI GGENERATION-F [RX-77-2] GUNCANNON


반다이몰 포인트를 사용하여 V작전 세트를 만들어보겠다며 건캐논, 건담 RX-78-2, 건탱크를 

이 곳 저 곳에서 데리고 왔다.

RX-78-2 대신 퍼펙트건담으로 대체하긴 했지만... 퍼펙트 건담이랑 비스무리하니까.ㅋ

건탱크는 6개월을 넘게 기다려도 재입고가 되지 않길래, 어쩔 수 없이 조이하비에서 쟁여왔다.


건캐논 작업할 적에 사진을 많이 찍어 놓은 것을 보니, 빨간색이 정말 마음에 들었나보다. 


▶ 저 빨간 귀요미~~~~ 예쁘기도 하지...


▶ 온통 일본어, 한자 투성이인 설명서(왜 찍은거야?)

.

▶ 오래된 캐논 똑딱이의 접사 기능과 뒷배경 날려버리는 효과를 보겠다며...


▶ 먹선까지 넎은 후, 마지막 조립 전 단계.

   먹선 너무 어렵다...도색만 아니었으면 흘려넣는 먹선펜으로 순식간에 끝인데!!!!



▶ 빛 받은 건캐논


카메라를 사든지 해야지...

정말...후....


우주세기 건담시리즈를 보고있노라면, 어쩜 그렇게 로봇들이 사람처럼 움직이나 싶다.ㅋㅋㅋ

그런 면에서는 현실성이 떨어진다.

저것 봐 ㅋㅋㅋㅋㅋ 무슨 거대 로봇이 움직임이 저렇게 부드러워 ㅋㅋㅋ



건캐논의 가장 큰 특징은 양 어깨에 장비된 캐논포이다.

연사가 장난 아니다..워웅

머리에 뚫려있는 구멍이 발칸포라는 사실은  나도 이제야 알았다.

- _- 기체에 대해 공부를 좀 해야, 프라 작업도 더 사실적으로 할 수 있을텐데...우주세기 건담을 봐야 하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