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BANDAI GGENERATION-F [MS-06F] ZAKU II


일찍 퇴근한 기념으로 꼬맹이 자쿠에게 웨더링을 입혔다.

웨더링 작업에 사용한 것은 회색, 갈색, 검정색의 아크릴 물감과 타미야 웨더링 키트, 스폰지와 붓.

스폰지는 알바하는 곳에서 얻어왔다. 차고 넘치는게 스폰지니까...ㅋ


완성작! 짜잔~~~~~~~~~~

완전 예뻐!!!!!!!!!




처음인 것 치고는, 그래도 완벽하지...않나...?

내가보기엔~~~예쁜데.....ㅋㅋㅋ


▼ 마지막으로 박명수님의 '우!씨~'포즈가 생각나는 꼬맹이.ㅋㅋ


이 참에 SD들... 모두 웨더링해줄까?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