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CELESTIAL BEING [GN-0000 + BNR-010] OO RAISER


회사 점심시간까지 활용하여...엔딩까지 제대로 본 < 기동전사 건담 OO > 

건담 시드(SEED) 는 오글거려서 포기했고, 

그나마 건담 더블오가 비우주세기 건담시리즈 중 잘 빠졌다(?)고 하여 1,2기 모두 완파하였다.

오프닝, 엔딩 음악도 너무 좋아서 한동안 혼자 흥얼흥얼 거렸다.....는.....


이번 RG 더블오라이저는 순전히 "오라이저(O RAISER)" 때문에 샀다.

무려 반다이몰에서 클럽G 한정으로..나름 높은 가격에, 주문하고 무려 한 달 넘게 기다렸다!!! 

순식간에 품절될까봐 얼마나 긴장했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지 크로스로드 (SAJI CROSSROAD) 가 타고 있는 "O RAISER"


그러면 이제부터 건프라 소개 :)


1. 내가 사랑하는 오라이저 먼저!





  ▶O RAISER + GN SWORD III


동영상으로 찍고 싶었던 게 있었는데, 바로 '오라이저' 의 "도킹모드" !!!!!!!!!

애니메이션 2기 11화를 보면 더블오건담에 오라이저가 도킹하는 모습이 자세하게 나오는데, 그대로! 똑같이! 구현할 수 있다.

RG 만세! 대박! 



2. 세츠나 F.세이에이(건담마스터)가 타고 다니는 더블오건담, 무기와 함께! (스티커작업 전)


▶ GN 드라이브 달기 전.


▶ 나, GN드라이브 두 개 있는 건담임.

엑시아건담은 등에 1개의 GN드라이브를 달고 날아다니는 반면, 더블오건담은 2개의 GN드라이브를 양 어깨에 얹고 다닌다.


▶ 나, GN드라이브 두 개 있는 로봇임 2


▶ GN SWORD II


▶ GN SHIELD


▶ GN SWORD + 빔샤벨



1/144 사이즈라서 LED개조는 하지 못했다. 

진작에 다이오드말고 칩LED를 사두었으면 녹색의 빛나는  GN입자가 흐드러지게 쏟아져나오는 GN드라이브를 만들 수 있었을 텐데...아쉽다.ㅠㅠ


3. 스티커작업 후의 더블오라이저


▶ 오라이저, 더블오건담 도킹 완료






 캬아~~~~~~~~~

빛난다~ 멋잇다~ 더블오~ 라이저~ ♪♬

마지막으로 더블오라이저 리뷰 기념, 라르크앙시엘의 보컬이 부른 1기 오프닝 "Daybreak's bell' 을 뚜둥!!

                





오늘 포스팅은 이만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