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BANDAI GGENERATION-F [MS-06F] ZAKU II


신도림 조이하비에서 지른 우주형 자쿠 II.


사실 승진시험 보기 전에 초벌 도색까지 끝냈는데, 그 상태로 한 달이 넘어 먼지가 쌓이고 있었다...ㅠㅠ

먼지도 털어주고~ 덧칠도 해주고~ 

밥상머리에 앉아서 바라보기만 해야하는 내 맘이 얼마나 안타까웠는지...ㅋㅋ


그래서 시험이 끝나자마자 방에 드어와서 붓을 들었다. 유휴~♪♬


자쿠는 우주세기 건담 시리즈에서 적의 기체로, 우주세기 건덕후들은 물론 많은 건프라모델러들에게 인기가 많은 기체다.

이번에 작업한 MS-06F는 우주에서 활동하는 우주형이고, 이 외에도 육전형, 수중형, 정찰형 등 엄청 많다.


이 꼬맹이는 아크릴물감으로 웨더링까지 완성시키는 것이 목표다.

저절로 감기는 눈을 부여잡고 붓칠한 덕에, 먹선은 넣지 못하였어도 기본도색까지는 다 마칠 수 있었다.

아크릴 도색 위에 먹선펜을 사용하면 도색이 벗겨지기 때문에, 아크릴물감으로 먹선을 넣어야 하는데...

나름 ㅋㅋㅋ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 탓에 오래 걸릴 거다...



카메라가 별 볼일 없어서, 예쁜 풀색이 잘 보이지 않는다.ㅠㅠ

그리고 배경이 저게 뭐냐..- _- 우드락 사서 다시 만들어야겠다. 

애초에 왜 검은색으로 한 거임? ㅠㅠ


저 풀색 비스무리한 색은 조소나 아크릴 물감의 모스그린(MOSS GREEN) 이란 이름의 색인데, 정말정말 마음에 든다!!

완전 내 스타일~ 나무 그려서 나뭇잎 색으로 칠해보고 싶다...ㅠㅠ


플래시 OFF


플래시 ON 


이 아이는 SD라서 꼬맹이지만, 

언젠가 스프레이도색을 할 수 있을 때가 되면 MG로 도전해보고 싶다.

그 전에, 웨더링이나 잘 해봐야지....


건담이고 뭐고, 도대체 로봇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한 번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움직이는 영상도 함께 올린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 커다란 게 생각보다 민첩하게 움직이는 게 신기할 뿐이다.ㅋㅋ


(출처 : 유튜브 'Gundaminfo')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