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슬자네 프라공방 영상 업로드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프라모델 반다이 웹한정] RG 유니콘 건담 03 페넥스 내러티브 ver. 작업을 하였어요.

슬자는 사출색 그대로 놔두기보다는 도색을 많이 하기 때문에, 코팅된 모델을 사지 않는 편인데

우연히 '한정판'이라는 단어를 발견한 남편이 멋있다며 사주겠다고 조립해달라는 거 있죠.

 

어쩔 수 없이 산 거에요.

 

진짜에요!

ㅋㅋㅋㅋㅋ

😁

 

한정판답게 흑백 박스아트

 

유니콘 건담 3호기 페넥스는 기동전사 건담 UC-MSV 에 등장하는 기체로 기동전사 건담 NT의 주역기 중 하나입니다.

주요 파일럿은 지구 연방군 소속의 리타 베르날, 여성 파일럿입니다.

 

페넥스는 뒷 쪽에 장치된 무장인 "암드 아머"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라고 할 수 있어요.

 

제일 먼저 조립한 하체

슬자는 코팅된 모델을 조립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맨손으로 조립했는데,

지문이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안경닦이로 박박 닦았답니다.

 

다음부터는 꼭 장갑을 끼고 작업을 해야겠어요.

 

코팅기체 작업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염두해주세요!!! 코팅기체에는 장갑 필수!!!

 

 

사진에서는 '반짝거림'이 잘 나타나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반짝반짝거린답니다.

 

이 반짝거림은 유튜브 <슬자네 프라공방>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 RG 유니콘 건담 03 페넥스 내러티브 ver.

youtu.be/3Z0rouCSN9E

 

 

슬자네 프라공방에서는 접하기 쉬운 미술용 아크릴 물감으로 프라모델을 도색하고 있습니다.

프라모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복잡한 도구 없이 도색하고 싶으신 분들과 함께

즐거운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슬자네 프라공방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Fu_WntoWC7WV8ya3KbVQ?view_as=subscriber

 

SEULJA PLA-CRAFT 슬자네프라공방

'슬자네 프라공방'은 여러 종류의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도색하며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슬자는 아크릴 도색 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미술용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서 도색을 하

www.youtube.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