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슬자의 첫 PG 도색 작품인 'GAT-X105 스트라이크 건담' 입니다.

스트라이크 건담은 <기동전사 건담 SEED>의 초반 주역으로, 주인공인 키라 야마토가 파일럿으로 탑승한 기체입니다.

 

PG 제품은 2004년 발매되었으며, 스카이 그래스퍼와 에일 스트라이커 패키지는 2005년 추가 발매되었습니다.

"슬자네 프라공방" 구독자님께서 스트라이커 팩도 추천해주셨지만...

본체만으로도 벅찼기 때문에 정중히 거절하였답니다 ㅠㅠ

 

이번 도색작도 여느 때와 같이

"조소냐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였으며 스펀지와 붓으로 도색을 하였습니다.

Perfect Grade 라서 그런지 내부 프레임의 완성도가 뛰어났어요.

외장 도색하기 전에 내부 프레임 도색하는 데에만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했지만,

그런데로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약 4주 동안 프레임 도색에 열중하다보니,

외장으로 모두 가리기 아쉬워서 일부분은 내부 프레임 상태로 두기로 했어요.

 

내가 이걸 어떻게 도색한건데...ㅠㅠ

😭

 

무장 도색
일부는 내부 프레임으로 둔 완성작

도색 작업 과정은 

유튜브 <슬자네 프라공방>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키라 야마토' 레진 피규어까지 열심히 작업했답니다.

벌써 노안이 왔는지, 피규어에 눈, 코, 입까지는 그려주지 못했지만 이 정도로 만족하고 있어요.

 

PG GAT-X105 스트라이크 건담 의 도색 작업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G GAT-X105 스트라이크 건담 아크릴 도색 FINAL (feat.조소냐 물감)

youtu.be/yZik9KMYgEA

 

 

슬자네 프라공방"에서는 접하기 쉬운 미술용 아크릴 물감으로 프라모델을 도색하고 있습니다.

프라모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복잡한 도구 없이 도색하고 싶으신 분들과 함께

거운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슬자네 프라공방

http://www.youtube.com/channel/UChpFu_WntoWC7WV8ya3KbVQ?view_as=subscriber

 

SEULJA PLA-CRAFT 슬자네프라공방

'슬자네 프라공방'은 여러 종류의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도색하며 취미생활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슬자는 아크릴 도색 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미술용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서 도색을 하

www.youtube.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