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내가 쓴 네이버 블로그에서 퍼옴


지난 번 포스팅에서 얘기했듯이, 실비아는 오래된 여권 사진으로 인하여 입국심사관에게 10분 이상 
잡혀있던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 발칸여행을 가기 전 여권을 재발급받았답니다.
사진만 바꾸는 데에도, 재발급이 필요하여 여권번호가 변경되니 여행 가실 분들은 
미리 항공사 여행사에 문의 후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관련사마다 다르겠지만 제 경우에는 여권 영문명만 동일하다면 문제 없다고 하더라구요.
 
여권 발급 시 수수료는 아래 외교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참고 : 외교부 여권안내 http://www.passport.go.kr/issue/commission.php
외교부 여권안내 홈페이지
www.passport.go.kr
본문으로 이동

제 생애 두번째 여권은 이렇게 폐기되었습니다..

 

 

 

 

 

 

 

 

 

 

 

 

 

 

 

 

 

 

 

 

 

 

 

 

 

 

brown_and_cony-22

 

48면은 커녕...ㅠㅠ반도 못 채웠는데....VOID.,VOID,,,VOID!!!!! 언제쯤이면 여권 전체를 도장으로 다 채울 수 있을까요...? 불가능..;;

여권 재발급 신청하고 오면서, 구멍난 여권을 살펴보았어요..
 
      
 
12년도를 제외하고는 한군데 이상 나갔다왔네요. ㅎㅎ
11년에는 미국, 13년에는 오스트리아, 14년에는 대만, 필리핀.. 휴가를 한국에서 보내기 어지간히 싫었나봅니다.
돈 벌기 시작하면서, 한 해에 한 번 이상 해외여행을 다녀오겠다는 다짐은 변치 않았네요..ㅎ
 
다음주에 새로 받게될 여권은
스탬프로 얼마 만큼 채울 수 있을까요 ?
저는 얼마나 다양한 나라를 가볼 수 있을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