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SD] MSN-04 Sazabi 사자비 (베르사이유의 장미 ver.)

 

 

 

이름하여 베르사이유의 장미 ver. 사자비.

 

이 사자비 역시 데칼, 먹선까지 순조 상태로 완성했던 것을 다시 분해해서 도색하였다.

 

 

원래 사자비와 똑같이 도색하는 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나름 컨셉을 정하였는데...

결과적으로는 별로 메리트는 없는 것 같다 ㅎㅎㅎㅎ

 

"베르사이유의 장미"라는 만화의 주인공인 "오스칼"의 제복 모습을 사자비에 투영하고 싶었다.

 

 

도색하기 전에 오스칼의 제복을 보며 스케치.

 

후훗, 나쁘지 않은데... 건담 그림이나 그려볼까...

 

 

단 하나 마음에 걸리는 것은 방패에 그린 문장인데, 완성시키고 나서 보니 욱일승천기와 비슷한 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

 

완성된 사자비를 보더니, 허니는 저 욱일승천기같은 거 바꾸라며...ㅎㅎㅎ

나도 바꾸고 싶었지만 귀차니즘때문에 어쩔 수가 없었다.

 

 

 

사자비 헤드 가장자리 부분에 은색으로 그림 그려넣는게 정말 힘들었는데,

사진으로라도 잘 표시가 나서 다행이다.

 

이번 도색 작품에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되는 건, 저 장미.

 

 

 

웨더링도 했어야하는데, 아직 실력도 부족하고 재료도 부족해서 건너 뛰었다.

 

 

세부 작업기는 유튜브 "슬자네 공방"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Fu_WntoWC7WV8ya3KbVQ?view_as=subscribe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