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이츠카드 it's card 청첩장 샘플 주문하기

 

허니와의 두 번째 크리스마스이브, 우리는 웨딩홀 투어가 예정되어 있었다.

갑자기 결혼 날짜가 정해지고, 2월 설 연휴 때 친척분들에게 인사를 드릴 것까지 감안하여 좀 이르게 청첩장을 준비하게 되었다.
친구나 선 후배들의 청첩장을 참고하여 3개의 청첩장 업체에서 샘플을 신청하였다.

샘플 선택은 오로지 나의 몫.
(허니의 의견은 반영하지 않게... 못했을 뿐이다).


그중 #이츠카드 에서 받은 #청첩장 샘플이다.

 

택배기사님이 안전하게 배송하여 주신 이츠카드 청첩장 샘플 박스!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면 10개의 무료 청첩장 샘플뿐 아니라 디자인 봉투 2종, 일반 봉투 2종,

일반 식권 2종, 디자인 식권 2종, 감사장 2종까지 함께 배송된다.

 

 

처음에 플라워 리스 디자인에 꽂혀서, 샘플의 반 이상이 리스 디자인이다.
수채화 일러스트를 좀 배워봤으면 내가 직접 하는 건데... 조금 아쉽긴 하다.

 

 

그대와 나는 연애한 지 200일도 채 되지 않았을 때, 2주간의 해외여행을 떠난 적이 있다.
그리고 올해 여름, 2달간의 두 번째 해외여행을 다녀왔다.
그만큼 여행에 대한 갈망이 있는 커플이라 그런지, 항공권 모양의 청첩장이 자꾸 마음을 흔들었다.


우리 나이 또래들에게만 보내는 청첩장이라면 과감하게 선택할 텐데, 어른들께도 드리는

청첩장이라서... 이건 PASS...

 

 

현재 우리에게 1순위인 청첩장!!


핑크핑크한 하트 연리지와 예쁜 한 쌍의 새가 그려져있는 디자인.
연리지란 '뿌리가 다른 나뭇가지가 얽혀 마치 한 개의 나무처럼 자라는 현상'으로 30여 년 동안 다른 생활환경에서 살아온 우리 둘이 서로 엉켜 살아가는 모습과 비슷하달까.


너무 평범하지도 너무 특이하지도 않다.
한글 이름을 쓰고 싶었는데, 글씨체마저 너무 잘 어울린다.

 

이 청첩장으로 결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