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안녕하세요.

슬자네 프라공방입니다.  

 

 

이번 작품은 MG PLAN303E DEEP STRIKER 딥 스트라이커입니다.

스펀지와 붓을 사용하여 아크릴 도색하는 작업 과정을 유튜브 '슬자네 공방'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영상인 '가조립 하기'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bNH4moo2v0&list=PLzYx-JIT26ZVa5Y7Htj0rKT9Pd-No-Ky1&index=9

 

 가조립을 진행하면서 프라모델 전용 본드와 사포를 이용하여, 접합선 제거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도색을 하려면 다시 해체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너무 완벽하게 조립을 하지 않아도 좋아요. 그리고 부품 실종을 방지하기 위해서 부위별로 구분해서 지퍼백 등에 구분하여 놓습니다. HG 정도까지는 파츠 관리하기가 어렵지 않은데, 파츠 크기가 매우 작은 RG 파츠가 아주 많은 MG는 파츠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세요.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YOUTUBE 슬자네 프라공방

http://www.youtube.com/c/슬자네프라공방SEULJAsPlaCraftshop

 

슬자네 프라공방 SEULJA's Pla-Craft shop

프라모델이 처음이신 분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값비싼 공구 없이도 쉽게 할 수 있는 아크릴 도색을 위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만족+생활밀착형 덕후 슬자와 함께 "쉽고 또 쉬운" 프라모델의 세계로 빠져보아요 :)

www.youtube.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