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올레/KT 인터넷 일시정지 서비스 신청하기

 

 

결코 짧지 않은 2개월 간의 해외 여행을 앞두고 있는 슬자와 허니. 허니가 일을 하고 있을 때에도 준비하느라 뭔가 바빴는데, 일을 쉬게 되니 더 바빠진 것 같습니다. 허니는 오래 사용하던 전설같은 스마트폰을 바꿀 예정이니까 따로 요금을 조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인터넷과 TV 는 두 달동안 하나도 사용하지 않는데 요금을 내는게 아깝다는 생가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일시 정지 신청이 가능하다는 허니의 말을 듣고, 언제나처럼 실행은 슬자가 하였습니다. 절대 어렵지 않아요, 잘 따라오세요!

 

1. KT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합니다. 다음 조회/변경 탭에서 "일시정지"를 꾸욱 눌러주세요.

KT홈페이지: http://www.kt.com

 

 

2. 휴대폰 또는 인터넷 등 일시정지를 신청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저희는 인터넷 상품 항목밖에 없네요. KT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은 모바일 상품도 목록에 있겠죠?

 

 

3. 특정한 사유로 모바일, 인터넷 상품을 일정기간 이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 가능한 일수는 1년 최대 90일, 횟수는 총 3회가능합니다. 슬자와 허니는 60일 정도 정지시킬 예정이니까 문제 없습니다 :)

 

 

4. 일시정지 기간 (시작, 종료 일자)을 설정하고 연락받을 휴대폰 번호를 기입합니다.

 

 

5. 일시정지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르기 전, 일시정지 기간을 바르게 기입하였는지 확인하여주세요! 틀린 것이 없다면 그대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일시정지 기간이 종료되면 인터넷 상품은 자동 해제가 되지만, TV상품은 자동 해제가 되지 않으니까 번거롭지만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제 신청을 해주세요~

 

 

이렇게 또 하나의 여행준비가 마무리되었어요! 오늘 이것 저것 처리할 게 많아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던 허니가 방금 들어왔네요 ㅎㅎㅎ 드디어 D-7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