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자의 반짝반짝 라이프

 우리 부부가 동인천에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중 가장 큰 하나는 '교통'이다. 살고있는 집을 기준으로 해서 주안, 구월동 쪽으로는 거리에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은데 비해, 동인천 쪽으로는 차도 사람도 훨씬 적어서 한산한 편이다. 특히 평일 저녁에 바깥바람 쐬러 나돌아다니면 훨씬 더 한적하다. 

 남편이 요즘 인스타 갬성 카페라며 찾아 놓은 '위크앤드라운지'를 찾았다. 신포동을 지나 자유공원 쪽에 위치해있는데, 산이 별로 없는 인천치고는 꽤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자가용 없이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조금 힘들수도 있을 것이다... 산을 좋아하는 분이거나 유산소운동에 자신 있는 분은 다르겠지만, 여튼 난 아니니까.

 

 카페 건물은 총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보다 2층에 테이블이 더 많이 있다. 처음 갔을 때에는 평일 저녁이라 자리가 많이 비어서 사진찍기 좋았는데, 다음 주말에 갔더니 빈 자리 찾는게 어려울 정도로 손님이 많았다. 

 뷰는 1층도 좋고 2층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2층에서 더 높이 보는 게 조금 더 좋은 것 같다. 사실, 크게 다른 점은 없다.

 

인스타 갬성을 찾아라, 간만에 꼬까옷입고 기분 좋음

 메뉴는 꽤 단순한 편이다. 기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 모카 등의 메뉴에 티백에 우려나오는 티와 우리 부부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인 미숫가루가 있다. 미숫가루는 아이스 메뉴만 가능하며, 꼭 한 번 쯤 맛보시라고 추천하여주고 싶다. 달달한 정도와 농도가 아주 딱 좋다. 그래서 우리 부부는 미숫가루먹으러 위크앤드라운지에 들른 적도 많다. 

 

남편 친구부부가 찍어준 사진

 남편 친구나 후배들이 인천에 놀러오면 자주 데리고 가는데, 모두 인스타 감성이 퐁퐁 풍기는 카페라며 좋아하는 듯 하다. 앞으로도 미숫가루마시러 자주 갈 예정인 카페, 위크앤드라운지였다.

 

TIP
주차는 카페에서 100m 이내에 있는 자유공원 공영주차장에 할 수 있으며, 주차비용은 무료이다.

 

위크앤드라운지

인천 중구 송학로 63

매일 11:00 ~ 21: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